티스토리 뷰

 

 

 

 

곰믹스 로고 없애기 워터막크 삭제하기

누구나 한번정도는 이런 고민을 겪기도 합니다. 영상을 편집을 하는데요 물론 일반인이 구지 할 이유는 없는데요 요즘은 유튜버들도 많고 하니까 영상을 스마트폰으로 찍긴하는데 그냥 올리기는 웬지 애매하잖아요

 

 

 

 

안그래도 시청자들 구독자들의 눈높이는 아주 높아져서 그냥 올리기에는 좀 그렇고 해서 다양하게 편집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곰믹스를 저는 자주 사용해요 이것을 이용하면 여러가지 영상을 합치기도 하고 자르기도 합니다.

 

 

 

 

그리고 아주 편리하게 배경음악도 넣고 사용방법이 아주 간단하드라구요 그래서 어렵지 않게 모든것을 금방 만들수가 잇어요 영상 편집하는 것도 시간이 중요하잖아요 아무래도 내가 시간을 빨리 단축하면 훨씬 수월할수 있으니까요

 

 

그래서 곰믹스를 통해서 활용하면 내가 원하는 영상을 좀더 빨리 제작하기도 하고 넣을것은 넣고 빼기도 하는데요 한가지 단점이 잇지요 바로 워터마크나 곰믹스 로고가 나오는것이죠 이것을 어떻게 없앨수 잇을까요

 

 

 

 

일단은 곰믹스프로를 설치하는게 좋겟죠

 

아무래도 다양한 곰믹스 기능을 확장해서 더욱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그외에 여러가지 영상도 편집하고 내가원하는 전환효과나 여러가지 이어붙이기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수가 잇죠

 

 

 

간편하게 타임라인도 편집이 가능하고요 요즘은 영상도 그냥 영상만 나오면 안보죠 자막기능도 넣고요 아까도 얘기했지만 만약 편집 영상이 10분 넘으면 로고가 나와요

 

이것은 로고를 안나오게 하기 위해서는 유료로 구매를 해야 합니다. 한 4만원인가 할텐데요 이왕 내가 영상을 계속 만들어야할 입장이라면 유료로 구매하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곰믹스 영상 다운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