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비번 까먹었을때

저도 이런경우가 종종 있더라구요 지문인식을 통해서 항상 핸드폰 화면잠금을 열었는데요 어느순간에 비밀번호가 생각이 안나는거에요 이상하다 하도 비밀번호를 입력을 안하다 보니 내가 처음에 지정한 번호를 까먹은거죠

 

 

 

 

그래서 한두번 틀렸더니 이제는 30초 후에 다시 입력하라고 하더라구요 또 틀렸더니 이제는 3-4분 후에 입력하라고 하고 여기서 또 틀리면 이제 30분후에 입력하라고 그러고 정말 난감하더라구요

 

 

 

 

 

처음에 지문인식 한번으로 열림이 해제되고 했는데요 어느순간에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하니 여기서 입력을 못하면 핸드폰안에 있는 자료 몽땅 날라가게 생겼드라구요 진작에 핸드폰 자료를 백업을 해둘건데 후회가 들더라구요 그래서 혹시나 일단 비번을 잊어먹었을때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일단은 애플 홈페이지에 가서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후 비밀번호를 찾아야 해요 그래서 홈페이지에 계정 메뉴에 가서 애플 스토어 계정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로그인및 암호 를 눌러주면 현재 내가 설정한 비밀번호 말고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해집니다.

 

이럴경우 이메일과 보안질문을 확인하면 되는데요 처음에 아마 애플 계정 만들때 내가 입력한 이메일주소나 보안질문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만약에 이렇게 해서 비밀번호를 다시 설정하거나 안그러면 내가 현재 가지고 있는 아이폰을 초기화를 다시 해야 합니다.

 

아이폰 초기화 전에 아이튠즈에 접속해서 관련 자료를 미리 백업하는게 좋겠죠 아무튼 비밀번호 재설정하려면 여러가지 과정이 복잡하니 제일 좋은게 비밀번호를 잊어먹지 않도록 어디에 메모를 해두는게 제일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