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운트 erp 바로가기
많은 기업들이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체계적으로 인사 회계 그리고 회사 시스템을 관리할까 많은 고민을 합니다. 그래서 전산작업화를 많이 하는데요 erp가 바로 그런것이죠 자신의 회사 시스템에 맞게 모든 회사 자원들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프로그램이죠
물론 대기업이나 어느정도 규모가 있는 기업들은 자체적으로 erp 프로그램을 개발해서 사용을 합니다. 그래서 직원들끼리 커뮤니케이션도 활발하고 프로젝트나 아니면 회사차원에서 전산화 작업을 할때는 꼭 필요하죠
하지만 중소기업입장에서는 안그래도 여러가지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데 자체 시스템을 개발할 여력이 솔직히 쉽지 않습니다. 여러가지 인력도 들어가고 비용에 여러가지 부가적으로 들어가는 비용이 상당히 크기 때문에 차라리 그 비용으로 이카운드 erp 시중에 나와있는 제품을 사용하는게 오히려 더 경제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회사 경리 회계프로그램으로도 사용을 하고 여러가지 총무 인적자원관리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해서 요즘은 많은 기업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달에 4만원정도의 비용을 내면 훨씬 회사를 효율적으로 경영할수 있으니 회사입장에서도 로스를 줄이고 경제적이라고 할수 있겠죠
일단 네이버에서 이카운트를 검색을 하면 바로 초기화면이 나옵니다.
모든 기능을 월 4만원으로 해결이 가능하죠
100% 웹기반으로 가능한 erp라 훨씬 시스템이 안정적입니다.
고객센터 문의는 1566-5333 으로 전화하시면 간단하게 궁금하신점 알아볼수 있습니다.
위와같이 창고별재고현황을 실시간 보고서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내가 손쉽게 메뉴를 구성할수 있습니다.
제조 유통 서비스 무역 건설 비영리법인등 이미 5만여기업 이상이 이카운트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무료 부가서비스와 사용자 무제한 완벽한 기능을 월 4만원으로 해결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가격은 일단 가입비는 최초 20만원으로 하고 월 4만원에 이용을 한다고 합니다.
그룹웨어는 월 50기가 5명이서 사용할수 있고 웹메일은 아웃룩 동기화 모바일 조직도 관리등을 20기가 10명이서 월 5천원에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우리회사에 맞게 설정이 가능하고 매주 무료 업그레이드를 통해 추가기능을 할수 있고 사용자가 필요한 기능은 시스템에 즉시 반영된다고 합니다.
그외에 erp 주요특징으로 업무자동화 입력화면설정 엑셀 연동 데이터 추적 서버 보안관리 다국어지원 본지점사업장관리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수 있으니 회사 회계 재무 경리 기타 재고관리등 다양한 업무에 활용이 가능함을 알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