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턱밑에 몽우리 원인 알아보기

by 오땡큐 2022. 5. 30.

 

턱밑에 몽우리 원인 알아보기

아침에 일어나니까 온몸이 피로가 계속해서 누적이 되는것 같아요. 발도 저리고 요즘 자꾸 밤에 자꾸 눈이 떠지고 일어나지는게 잠도 안와요 통증때문에 잠을 잘수가 없네요

 

 

정말 이러다가 점점 증상이 심해지면 어떻하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자꾸 부정적인 생각이 들어서 오히려 병을 더 악화시키는것 같습니다.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싶어도 과연 완쾌는 가능한가 아니면 그냥 이대로 자연치료를 통해서 내가 스스로 지금부터라도 운동을 하면 더욱 강해지지 않을까 이런 기대도 가지게 됩니다.

 

 

몸이 이렇게 천근만근 무거워지는 이유는 뭘까요? 단순하게 나이때문이라고 하기에는 핑계가 유치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길거리를 봐도 공원에서도 정말 열심히 운동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면 다들 건겅한데 나만 지금 허약한게 아닌가 육체 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많이 나약해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거울을 돌아보면서 자신의 지금까지 삶을 반성하고 이렇게 몸이 한번 아프니까 정신이 번쩍 뜨여지네요. 그동안 나의 건강관리에 대해서 안일하게 생각했던 자신을 돌아보게 됩니다.

 

 

지금 자꾸 목이 붓고 있어요. 임파선의 원인인것 같기도 하고 정말 모든 병이 복합적으로 일어난다는 것을 다시한번 깨닫게 되는데요 턱밑에 몽우리에 대한 원인을 현재까지 나의 생활습관과 함께 면밀하게 점검을 하면서 그 이유를 파악하고자 합니다.

 

먼저 살이 축 처지는 증상이 잇을수도 있습니다. 겉으로 보기엔 탱탱한데 목주변에 근육이 당기는 것을 의미하죠. 예를들어서 제가 집에서 tv를 볼때 모니터가 약간 컴퓨터 책상 위에 있지요

 

 

그러면 계속해서 방바닥에 누워서 모니터를 쳐다보면 이를테면 영화나 드라마를 보는데 한참 올려다 보게 되잖아요. 이게 장시간 누적되서 바라보다 보면 목근육이 위축이 되는것이죠

 

 

젊엇을때는 잠깐 아프고 나았는데 이제 나이가 들다 보니 모든 피부가 축축 처지면서 자연스럽게 목근육도 아프고 뭉텅이 근육이 지는 것을 알게 됩니다.

 

 

따라서 이런 근육이 아픈것은 물론 여러가지 원인도 생각하지만 지금까지 내가 한쪽 근육이나 기타 신체등지에 무리를 요하는 동작을 행동을 하지는 않앗는지 생각해 봐야 합니다.

 

다들 마찬가지잖아요 목이 아프다. 척추가 아프다 다리가 저리다 장시간 오랫동안 한동작만 고집한 결과죠 결국에는 이제는 몸이 뻣뻣하게 굳은 것도 우리가 제대로된 스트레칭을 못해줘서 나타난 결과인것을 우리가 고려해야겠지요

 

 

어깨도 아프고 눈도 졸리고 몸이 요즘 버틸수가 없는데요. 이런것을 감안하더라도 자신의 건강에 최선을 다하는 기타 체조나 아니면 총체적인 난국에서 벗어날 조치가 필요하다 생각이 듭니다.

 

 

턱밑 몽우리 원인은 일단 턱밑에 부담을 가하는 잘못된 자세를 한번 반성해 보고 그다음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세포노화로 발생하는 현상 내가 스스로 경각심을 느끼고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 고쳐나가야 겠지요

 

 

저도 임파선이 부으면서 혈관 자체가 굵어지다 보니 어쩔수 없는것 같아요. 먹는것과 평소 생활태도를 조심해야 겠습니다. 아니면 체내에 내재되어있는 기타 염증이 원인일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같이 우리몸에는 다양한 병으로 고생하고 있는데 겉으로 건강하고 멀쩡한게 전부가 아니라는 생각을 가지고 얼른 자신의 몸 회복에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