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소물 효능
우리가 요즘 물에 대한 중요성을 더욱 느끼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웬지 물을 마시려고 해도 이상하게 물이 잘 안넘어가는 경우가 종종 있었어요
더운 여름날이면 우리가 운동을 하거나 밖에 야외활동을 햇빛이 뜨거운데서 많이 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체내에 축적된 다양한 땀등이 배출되는 것은 어쩔수 없습니다.
몸밖으로 이런 땀이 나갈수밖에 없는데요 우리가 학교다니면서 배운것은 이런 땀은 우리가 수분을 보충을 해야 하는데 그래서 물을 마시게 됩니다. 최소한 우리몸의 2/3 이상이 물로 되어있으니까요
예전에 수분이 모두 배출되면 정말 몸이 제대로 유지가 힘들정도로 해서 예전에 장염에 한번 걸렸을때 계속해서 설사와 구토로 인해서 몸의 체내에 모든 수분이 배출이 되다 보니 어지럽고 몸을 가누기 힘든 경우가 많은 것을 경험하게 됩니다.
그리고 요즘은 물에 대한 정수나 이런 깨끗한 물을 중요시 여기기 때문에 우리가 사람들의 수명이 지금까지 이렇게 지금은 80세는 기본이잖아요 이렇게 연장이 된것은 물의 원인이기도 합니다.
물을 깨끗하게 정수된 물을 마심으로 우리 몸은 조금더 깨끗해 짐을 알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가정에서는 여러가지 물을 마시게 되는데요 수돗물을 예전에는 전기포트등에 끓여서 마시기도 했는데요

정수기에 연결을 하면 바로 깨끗한 물로 정화가 되면서 끓인물과 차가운물등을 한번에 마실수 잇는 장점이 있죠 그래서 대부분 가정들은 이미 물의 중요성을 알기 때문에 정수기를 대부분 사용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따라서 산소 하면 o2라고 하고 오투라고 우리가 읽게 되지만요 수소물을 종종 마시면 더욱 건강에 좋아질것이라 확신합니다.
안그래도 요즘 대기오염 환경오염이 심해지면서 자동차들도 전기차 수소차를 앞다퉈 많은 자동차 회사들이 상용화를 앞당기고 있는 것을 알게 됩니다.

물도 단순하게 수돗물 뿐만 아니라 위와같이 수소물을 통해서 내가 마시기도 하고 아니면 우리가 평상시 세수나 아니면 목욕을 할때도 이용하면 더욱 몸이 한결 가벼워질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내 몸에 건강은 우리가 먹는것에 달려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사람들은 어떤 물들이 내 몸에 좋은지를 판단하면서 물 뿐만 아니라 모든 음식등도 내 건강을 생각해서 먹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특히 탄것 매운것 짠것등은 내 몸을 더욱 악화시키기 때문에 항상 건강을 생각해서 싱겁고 인위적이고 가공적인 것보다는 자연으로 된 것등을 많이 섭취하는게 건강에 훨씬 유익하다는 것을 생각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