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ars 안내
예전에는 정말 은행을 많이 방문을 했던것 같아요 하지만 지금은 인터넷 전문은행이 많이 있고 또 카카오뱅크나 토스처럼 구지 은행영업지점이 없어도 얼마든지 나혼자 스스로 어플을 통해서 여러가지 적금상품 가입 및 다양한 이체 활동을 할수 있어서 예전만큼 은행에 들를일이 없습니다.
하지만 은행 방문은 많이 줄긴 했지만 여러가지 사정으로 해당 은행 ars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문의할 일은 굉장히 많아요 사소한 문제부터 해서 복잡한 것까지 나한테는 굉장히 시급한 문제가 지금 장애로 인해서 서비스가 안될경우는 바로 질문을 해야 겠지요
저도 웬만하면 사람과 일대일로 상담을 하는게 훨씬 편리하드라고요 아무리 기계에 또는 홈페이지에 이메일로 상담예약을 해도 바로 담당 상담원과 통화를 통해서 해결하는게 제일 빠르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예전에 외환은행과 합병을 하고 지금은 keb 하나은행으로 우리나라 대형 은행중에 하나은행을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뱅킹을 통해서 공인인증서 발급을 해서 이제는 자유롭게 폰과 pc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잇는데요 하지만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다 보면 꼭 궁금한게 하나씩 생기더라고요
예를 들어서 내가 atm기로 출금을 하려는데 이체한도가 걸려서 일일 이체한도 이런게 있드라고요 출금한도라고 할까요 자주 거래하는게 아니라 장기간 거래 안하다가 갑자기 출금하려고 하면 하루에 70만원 한도내에서만 출금이 가능하기도 하고요
인터넷뱅킹 이체도 마찬가지더라고요 일일 이체한도 1000만원 아니면 500만원 이렇게 설정이 되어있기도 하고 공인인증서라고 하면요 otp를 사용하면 이체한도가 좀더 늘어나겠죠
거기다 내 컴퓨터에 공인인증서를 설치를 하긴 했는데 발급 오류나 실행 오류 기타 다양한 장애가 많이 일어나는것 같아요 거기다 만약에 내가 회사업무로 인해서 법인 카드 발급이나 체크카드 통장 분실 통장인감 만들기등 다양한 문의할것이 너무 많습니다.
이럴때 제일 쉬운 방법은 해당 영업지점에 방문해서 직접 대면 상담을 하는게 가장 빠른 지름길이지만 요즘처럼 더울때 직접 은행에 방문하려고 하면 얼마나 짜증나겠어요. 그래서 이때는 단순하게 전화로 바로 상담하는게 제일 좋은것 같아요

하나은행 사이트에 가니까 다양한 안내사항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일달러 외화적금에 대한 상품 설명도 나와잇습니다.

기타 자주하는 질문을 보면 사람들이 궁금한 사항에 대한 자세한 문의 내용과 답변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인증서 인증 otp 보안카드 예금신탁등 금융 전반적인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할수 있네요

스마트 ars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화가 아니라 위와같이 스마트 ars 초기화면을 통해서 음성 스마트 외국어 서비스를 통해서 상담이 가능합니다.

그외에 예금관련 문의는 1599-1842로 전화하셔도 되고요 폰뱅킹안내 손님 우대서비스 스마트폰인증서 복사등을 통한 다양한 안내 확인사항을 이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