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씨티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by 오땡큐 2021. 7. 30.

 

 

씨티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나는 지금 어떤 카드를 사용하고 있나요? 지금 나의 연령대에 따라서 아니면 내가 주로 사용하는 소비 범위에 따라 카드에 대한 혜택이 틀리니까요

 

 

우리나라에도 여러 카드사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카드마다 각각 특별할 할인혜택이 다르기 때문에 보통은 한장이외에 다수의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핸드폰을 새로 만들때도 새로운 신용카드를 같이 신청을 하면 오히려 싸게 이용도 가능하니까요 그리고 보통은 30만원 한도로 한달 소비를 할경우 여러가지 다양한 물건을 사거나 아니면 구매를 할때도 조금씩 할인도 되고 적립이 됩니다.

 

 

하지만 정작 본인이 처음에 신청하고 발급받은 카드의 혜택에 대해서 잘 모르는 사람들이 태반입니다. 그래서 내가 현재 씨티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어떤 할인혜택이 있는지 한번 알아볼께요

 

 

그리고 보통 우리가 카드를 이용하다 보면 신용카드 고객센터에 전화할일이 많이 생깁니다. 현재 내가 새로 발급한 카드 신규 가입문의와 그리고 혜택문의 또 결제일 변경에 대한 기본 확인을 해야 하니까요

 

 

당장 이번달 초 말일에 사용대금 결제로 되어있다면 내가 원하는 날짜로 변경하기도 하고 아니면 내가 카드를 분실했을때 바로 분실신고를 통해서 기타 사고에 대비를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씨티카드 홈페이지에 가면 위와같이 현재 내가 사용하고 있는 내 카드 조회와 이번달에 카드대금이 얼마나왔는지 등에 대한 이용대금명세서 승인 사용내역조회까지 한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하단에 보면 인터넷뱅킹 서비스와 모바일뱅킹 그리고 고객센터에 가면 고객상담과 사고신고 그리고 기타 수수료 안내까지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신고를 하기 위해서는 신용카드로 간편신고와 인터넷신고가 있고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에 이용하셔도 됩니다.

 

그외에 ars 전화신고를 통해서 뱅킹은 1588-7000으로 전화해서 문의를 해도 되고요 카드는 1566-1000으로 전화해서 내가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면 됩니다. 기타 보이스피싱과 직불 현금 ic 칩카드 otp카드 및 보안카드에 대한 다양한 문의 안내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씨티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